We believe that we can lead branding
by clearly recognizing what,
why and how to build a brand identity.
  • Who we are
디자인스코는 20년 이상의 풍부한 성공적인 CI, BI, NAMING 개발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하는데 있어서 무엇을, 왜,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분명히 인식함으로써 기업 브랜딩을 성공적으로 이끌 수 있다고 믿습니다. 디자인스코는 차별화된 디자인 및 브랜딩 전략을 바탕으로 분명한 목표 고객을 설정하고 소비자 욕구를 분석 및 경쟁사 상품과 시장의 상황을 고려하여 귀사의 소중한 브랜드 자산을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세계화 시대에 기업의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기업의 소중한 자산인 브랜드(기업, 제품) 가치를 높이는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기업의 이미지를 타 경쟁사와 차별화시키고 기업 및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확립하는 것이 우선 중요합니다. 현대사회에서의 기업의 아이덴티티 구축은 자신의 목적을 조직체의 목적과 일치시킴으로써 실현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조직체의 바람직한 모습에 관심을 갖게 됩니다. 우리 사회의 풍요와 개개인이 영위하는 삶의 질은 어느 때보다 기업가의 손에 달려있기 때문입니다. 디자인스코는 긍정적인 기업 이미지를 형성하는 기업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Corporate & brand Identity)가 기업 경영의 중요한 요소이며 기업의 무형의 가치를 창조하고 실질적 비즈니스를 창출하는 원천이라 확신합니다.
  • What we do
  • Design Service 디자인스코는 기업, 제품, 서비스가 지향하는 바를 시각적인
    언어로 표현하여 소비자의 Needs( non founctional wants)를 자극,
    단기적인 기업의 매출 신장과 장기적인 브랜드 이미지의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차별화된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Branding Service 디자인스코는 기업의 브랜딩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하여
    급변하는 시장 환경과 소비자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실질적이고
    구체적인 차별화된 전략과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문화에 부합하는 브랜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Management Service 브랜드는 어떻게 구축하느냐도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체계적으로 잘 관리하는 것입니다.
    브랜드 개발 후(CI, BI, Package Design) 시간이 지나면서
    중소기업들의 브랜드 관리가 잘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개발 후 기업환경 변화 또는 브랜드 이미지 올드화 등으로의
    리뉴얼 필요시 개선 작업 서비스를 실시하여 시간이 지나도
    귀사의 일관된 브랜드 이미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 What we know
  • KNOW-WHAT 저희 디자인스코는 디자인을 가식적인 형태의 창조에 그치는 전문적 기술로 보지 않습니다. 현대의 디자인은 보다 광범위하게 기업, 산업 그리고 국가, 나아가서는 개인의 일상적인 삶에까지 연계되는 것으로 보고 그 가치의 창조와 바람직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데 있다고 믿습니다. 따라서 우리의 궁극적인 목적은 인간의 가치와 삶의 질의 향상에 두고 있습니다. 저희 디자인스코는 디자인을 가식적인 형태의 창조에 그치는 전문적 기술로 보지 않습니다.
    현대의 디자인은 보다 광범위하게 기업, 산업 그리고 국가, 나아가서는 개인의 일상적인 삶에까지 연계되는 것으로 보고 그 가치의 창조와 바람직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데 있다고 믿습니다. 따라서 우리의 궁극적인 목적은 인간의 가치와 삶의 질의 향상에 두고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예술이 추구하는 방향이며 또한 양식 있는 기업가의 경영철학이기도 합니다. 이런 점에서 디자인스코는 목적은 예술가와 기업가의 정신과 동일 선상에 있다고 봅니다.
  • KNOW-WHY 디자인스코는 어떤 조직체가 왜 디자인을 필요로 하는지에 대해서 분명한 논리를 제공합니다. 이제 디자인은 경영과 마케팅의 하부구조로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들의 감성적 가치를 제공하는 아이디어와 조직체 고유의 이미지를 제시하는 시각 정보로 존재합니다. 디자인스코는 기업과 제품 가치의 표현, 기업 개성의 창조를 추구합니다.
  • KNOW-HOW 또한 디자인스코는 이러한 목적과 이유를 실현하는 새로운 방법과 연구를 끊임없이 추구하고 있습니다. 정보화사회에서의 디자인은 혼란한 정보의 홍수 속에서 가치 있는 정보를 가공, 생산하는 정보의 형태 창조에 있습니다. 여기에 디자인 개념의 설정과 그 가시적 실현을 위한 다양한 노하우의 축척이 요구되며 이를 위하여 디자인스코는 항상 탐구적인 자세와 개방된 유연함을 잃지 않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디자인스코는 무엇을, 왜,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분명히 인식함으로써 기업 아이덴티티 디자인을 성공적으로 이끌 수 있다고 믿습니다.
Design Award
  • 제3대 강봉균 정보통신부 장관상(대상 수상)
  • 제5대 남궁석 정보통신부 장관상(대상 수상)
  • 한국가스공사 옥외사인 광고(대상 수상)
Brand Education
  • 브랜드 디자인 세미나 / 포럼 강의(브랜드 관련 직종 회사원)
  • 브랜드 디자인 대학교 강의(마케팅, 디자인 전공 대학생)
합리적인 개발비용으로 더 큰 가치를 드립니다. (전국 무료 방문상담) 대표전화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