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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ient: (주)윈스 Brand Concept, Brand Identifier, Corporate Brand Identifier
Application Design System, Design Guideline
Design Drection
  • 네트워크 보안솔루션 대표기업인 (주)윈스의 CI는 주력사업인 네트워크 보안의 사업 넘버 원의 비전과 함께 안정성, 보안성, 확장성을 표현하며, 안정적이고 차분한 블루 컬러와 자신감 넘치는 레드 컬러의 조합은 보안솔루션과 서비스 전문기업으로의 재도약을 상징한다. 지속적인 성장과 변화의 유연한 워드마크와 영문 ‘I’로를 그래픽 모티프로 하여 NO.1, 깃발, 이정표의 이미지를 표현하였다.
  • 이는 정보보안 기술 개발에 집중, 기술선도와 고객만족으로 정보 보안 시장을 리드하는 윈스의 이미지와 국내를 넘어 글로벌 정보 보안 기업으로의 도약을 표현하였다. Safe Network World이라는 슬로건은 정보보안 솔루션에서 서비스까지 보안위협 대응체계를 바탕으로 안전한 네트워크 세상을 만들겠다는 기업 의지를 반영한다.
Vision & Goal
  • 윈스의 CI의 개발 목표는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주요 통신망 및 국가망의 사이버 보안과 기업의 네트워크 환경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기술투자를 통하여 국내를 넘어 글로벌 정보 보안 기업을 중요 정책으로 하였다.
  • 기업의 비전도 글로벌 정보를 보안 파트너로써 기술 가치 증진과 지속적인 성장을 통하여 다양한 공격과 환경의 변화에도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안전한 보안을 제공하는 글로벌 보안 파트너를 목표로 하였다.
Identifier Recommendation
  • 기본 전략 및 디자인 콘셉트에 의거하여 새로운 기업 브랜드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대표하는 핵심 이미지를 개발하여 추천 후보 안을 선별한다.
  • 최종적으로 기업 비전과의 적합성, 디자인 선호도, Visual Impact, 유사성 및 활용성 등을 고려하여 Design System을 개발하고 경영진에게 보고하여 확정한다.
Shape / Color Refinement
  • 선별된 디자인은 수정과 보완 작업을 통해서 세심한 정교화 작업을 진행한다. 미묘한 디자인의 형태 및 컬러가 기업 브랜드 이미지의 완성도를 최대한 높일 수 있다.
  • 이런 정교화 작업은 기능적 측면에서 브랜드의 의미를 넓게 정의할 수 있으며 장기적 기업 브랜딩을 위해서 장수성과 다양한 매체 적용 시 활용도를 높일 수 있다.
Signature 시그니처
  • 시그니처 조합은 브랜드 마크와 사명, 슬로건 등을 일정한 기준에 따라 조합한 것을 말하며 이 같은 경우 기본적인 표식은 브랜드 마크이고 나머지는 보조적 요소이다.
  • 시그니처 조합은 가능한 백색 배경에 기본형 사용을 권장하며 적용 매체에 따라서 적용 공간 레이아웃을 고려하여 적절한 것을 선택하여 사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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