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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ient: 한진철관(주) Brand Concept, Corporate Brand Identifier
Application Design System, Design Guideline
Design Drection
  • 한진철관의 핵심 이미지는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무한 가치 제공이라는 보다 넓은 의미의 Design Concept를 바탕으로 개발되었다. 기존의 직선 이미지를 개선하고 부드러운 곡선으로 디자인하여 유연하면서도 변화하는 기업의 이미지를 표현하였다. 입체적으로 연결된 무한 기호는 창의적 사고를 바탕으로 고객의 요구에 신속하게
  • 대응하고 무한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하였다. Orange 칼라는 고객을 의미하며 Red 칼라는 한진철관의 열정과 미래에 대한 새로운 도전을 의미한다. 또한 전체적으로 대칭어 형태를 이루어 직원의 화합과 고객과 함께 발전해 나가는 ‘상생’의 의미를 표현하였다.
Shape / Color Refinement
  • 선별된 디자인은 수정과 보완 작업을 통해서 세심한 정교화 작업을 진행한다. 미묘한 디자인의 형태 및 컬러가 기업 브랜드 이미지의 완성도를 최대한 높일 수 있다.
  • 이런 정교화 작업은 기능적 측면에서 브랜드의 의미를 넓게 정의할 수 있으며 장기적 기업 브랜딩을 위해서 장수성과 다양한 매체 적용 시 활용도를 높일 수 있다.
Identifier Grid System
  • 그리드 시스템은 기업 브랜드의 핵심 이미지를 대내외적으로 표출하는 모든 시각 커뮤니케이션에 있어서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해서 규정한 작도법이다.
  • 따라서 그리드 시스템의 규정의 내용을 준수하여 기업 브랜드의 이미지가 언제 어디서나 동일한 이미지를 유지할 수 있어 브랜드 이미지 상승효과를 얻을 수 있게 된다.
Signature 시그니처
  • 시그니처 조합은 심벌마크와 로고를 일정한 기준에 따라 조합한 것을 말하며 이 같은 경우 기본적인 표식은 심벌마크이고 로고는 회사명을 명확하게 해주는 요소이다.
  • 시그니처 조합은 가능한 백색 배경에 기본형 사용을 권장하며 적용 매체에 따라서 적용 공간 레이아웃을 고려하여 적절한 것을 선택하여 사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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