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Client: (주)태영건설 Branding Strategy, Brand Naming, Brand Identifier,
Application Design System, Design Guideline
Design Drection
  • 태영 아파트 '데시앙'은 '아름다운 삶을 설계하는 합리적인 공간'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바탕으로 개발되었다. 주거환경에 대한 소비자 Needs의 다양화와 세분화된 시장의 경쟁 구도 속에서 보다 차별화된 이미지 전략으로 Unique한 영문 로고의 조합 및 Color를 적용하였다. 영문 로고의 조합은 High-Technology를 지향하는 현대적이고 짜임새 있는 전문 기업으로서의 의미와 합리적으로 설계된 공간의 의미를
  • 담고 있다. Brown 계열의 풍부한 Color 조합은 고급감과 세련된 아파트의 이미지를 전달하도록 하였으며 또한 고객들에게 브랜드에 대한 만족감(Self Expresion)을 높이고 장기적으로 브랜드 가치의 극대화를 지향하고 있다. 데시앙은 불어로 설계, 디자인을 의미하는 데생 (Dessin)에 인명 접미어 AN을 결합한 합성어로 미학적인 주거공간의 의미를 아파트 외벽 디자인에도 적용하였다.
Identifier Recommendation
  • 개발 기본 전략 및 디자인 콘셉트에 의거하여 새로운 기업 브랜드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대표하는 핵심 이미지를 개발하여 추천 후보 안을 선별한다.
  • 최종적으로 기업 비전과의 적합성, 디자인 선호도, Visual Impact, 유사성 및 활용성 등을 고려하여 Design System을 개발하고 경영진에게 보고하여 확정한다.
합리적인 개발비용으로 더 큰 가치를 드립니다. (전국 무료 방문상담) 대표전화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